검증된 성공 확언 14가지

 

검증된 성공 확언 모음 

성공 확언 모음 


1. 영감과 희망을 얻는 확언


- 최고의 지혜가 나에게 이런 욕망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내가 되고 싶은 사람이 되고, 하고 싶은 일을 하고, 갖고 싶은 것을 갖게 해줍니다. 지혜와 힘은 나를 뒷받침하고,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도와줍니다. 

더는 장애물이나 방해물이 있다든가, 일이 지연된다든가 실패하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끊임없이 생각하면 믿음과 자신감, 힘이 생기고 마음이 평화로워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끊임없이 생각하면 믿음과 자신감, 힘이 생기고 

마음이 평화로워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두려움의 영혼이 아니라 힘과 사랑,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문제를 극복하는 확언


- 지금부터 이 문제를 극복하겠습니다. 정면으로 맞서겠습니다. 이 문제는 마음속 그림자일 뿐이니 그림자에 힘을 실어주지 않겠습니다. 

3. 부정적 암시를 물리치는 확언


- 내 안에는 문제를 극복할 능력과 힘이 있습니다. 무한한 힘의 도움을 받아,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4. 걱정이나 조바심, 불안감을 낮추는 확언


- 지성인, 즉 자기 자신을 생각하는 존재는 이렇게 살지 않습니다.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은 이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5. 상사가 나를 질책할 때 확언


- 상사의 말이 내 인생을 망가뜨리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직장에서 평정심을 유지하겠습니다. 상사의 태도가 거슬리지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맥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6. 몸의 긴장을 푸는 확언


- 나의 발가락의 긴장이 하나하나 풀립니다. 발의 긴장이  풀립니다. 복근의 긴장이 풀립니다. 가슴과 폐의 긴장이 풀립니다. 척추의 긴장이 풀립니다. 목의 긴장이 풀리고, 손과 팔도 긴장이 풀립니다. 뇌의 긴장이 풀립니다. 눈의 긴장이 풀립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 전체의 긴장이 완전히 풀립니다. 

7. 두려움을 극복하는 확언


-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8. 결단하는 확언


- 내가 주인입니다. 나는 이 결정을 내리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9. 나쁜 업무 습관을 없애는 확언


- OO이(가) 나를 방해하는 걸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나는 목표한 만큼 효율적이지 않고, 생각이 또렷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런 약점에 방해받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마음을 잘 다스릴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게 하지 못하고 실패하게 하는 습관들을 경멸합니다. 이 습관을 바꾸지 않는한 습관에 얽매여 살고, 안 좋은 습관에서 벗어날 기회가 더 적어진다는 걸 압니다. 

10. 타인에 대한 편견과 악감정을 물리치는 확언


- 지금부터 황금률을 실천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에 대해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길 원하는 대로 다른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말하며 행동합니다. 모든 사람이 평화롭고 번영하며, 성공하기를 소망합니다. 나의 마음은 언제나 안정되고 고요하며 침착합니다. 

내가 나의 가치를 알 듯 다른 사람도 나의 가치를 알고 존중합니다. 생명은 나에게 큰 영광을 주고, 풍요롭게 했습니다. 인생의 사소한 일로 짜증이나 화를 내지 않습니다. 두려움이나 걱정, 의심, 다른 사람의 비판이 나의 문을 두드리면 믿음과 선의, 진리와 아름다움이 

마음의 문을 엽니다. 마음 속에는 아무도 없고 다른 사람이 한 말이나 암시는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나는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방법을 압니다. 내 생각만이 유일한 힘을 가지고 있기에 나의 상처받은 마음도 생각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11. 무례한 사람에게 친절로 복수하는 확언


- 신이 그를 사랑하고 돌봐주십니다. 나는 그 사람 안에서 신을 보고, 그 사람은 내 안에서 신을 봅니다. 

12. 거래 성사 마지막 단계에서 스스로 격려하는 확언


- 내 아이디어는 훌륭하며, 조직에 큰 가치가 되리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나는 상사를 설득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3.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 찾아주는 확언


- 잠재의식의 무한한 지성은 내가 있어야 할 자리를 알려줍니다. 

14. 부, 능력, 지혜,지식, 믿음을 무한대로 받는 확언


- 내 안에 선이 끊임없이 흐릅니다. 선은 기쁘게 막힘없이 흐릅니다. 








검증된 성공 확언 14가지 검증된 성공 확언 14가지 Reviewed by 해결사 on 11월 22, 2023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