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 확언 모음 11가지

 

잠재의식 확언 

잠재의식 확언 모음 


1. 잠재의식에 내재한 무한한 부를 떠올리는 확언 


- 나는 조화, 성공, 번영, 풍요, 안전을 비롯해 신성하고도 올바른 행동을 선택합니다. 무한한 지성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더 좋은 길을 내게 보여줍니다. 내가 제공하는 조언과 결정 덕분에 행복하고 편안하며, 만족하는 사람들이 내 마음속 정신적/영적 자석에 이끌려 다가 옵니다. 

내가 하는 모든 일은 번영합니다. 정의와 법칙, 질서가 내 모든 일을 주관하기 때문에 내가 시작하는 모든 일은 성공하며 끝납니다. 나는 내 마음의 법칙을 알고, 내가 지금 되새기는 이 모든 진리가 이제 내 잠재의식에 스며들어 내 삶에서 구현될 거라는 사실을 온전히 인지합니다.

2. 미움에 사로잡히지 않고 사랑을 되찾는 확언


- 나는 사랑과 평화, 선의, 기쁨을 남편에게 보냅니다. 우리 관계는 조화롭고 평화가 깃들어 있습니다. 사랑은 우리를 언제나 하나로 묶어 줍니다. 사랑으로 축복받은 결혼생활을 합니다. 

3. 사랑의 힘으로 부정적인 조건을 극복하는 확언


- 사랑에는 힘이 깃들어 있습니다. 빛은 어둠을 밝히고, 선한 사랑은 모든 악을 이깁니다. 이를 알기에 사랑으로 부정적인 조건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사랑과 미움은 같은 곳에 자리할 수 없습니다. 

마음에 빛을 비추니 공포와 불안이 사라집니다. 여명이 밝으니 그림자가 걷힙니다. 

4. 내가 뿌린 부의 열매를 수확하는 확언


- 무한한 힘을 지닌 부가 자유롭고 즐겁게 한없이 내게 쏟아집니다. 나는 모든 면에서 행복과 평화, 건강, 그리고 성공을 누리며 놀라운 판매 실적을 기록합니다. 지금 나는 내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부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부유함이라는 결과가 그 뒤를 따릅니다. 내가 뿌린 대로 거둘 거라는 사실을 압니다. 

5. 증가의 법칙에 따라 사업을 성장시키는 확언


- 증가의 법칙은 언제나 작동합니다. 나의 마음은 더 많은 걸 받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내 사업은 성장하고, 확장하며, 발전해 나갑니다. 언제나 차고 넘칠 정도로 재정적으로도 여유롭습니다. 

내 안의 무한한 보고는 내면뿐만 아니라 외적으로도 넘치는 부를 가져다줍니다. 마음과 가슴을 열어 풍요로움과 부를 받아들입니다. 내면과 외면이 점점 더 풍요로워지고 있습니다. 

6. 살아 있는 말의 힘을 사용한 부의 확언


- 부자가 되고 성공하게 해달라고 잠재의식에 명합니다. 이 말이 잠재의식에 가라앉는다는 걸 압니다. 이 말이 무엇을 뜻하는지 압니다. 말에는 진심이 담겨 있습니다. 재정이 탄탄하고 필요한 만큼 돈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7. 내 안의 무한한 힘을 믿는 확언


- 나는 무한한 재물이 눈사태처럼 끝없이 내게 쏟아진다고 믿습니다. 내가 행복하고 즐거우며 자유롭다고 믿습니다. 내가 늘 엄청난 성공을 거둔다고 믿습니다. 믿고 또 믿습니다. 

8.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이뤄 주는 확언


- 나는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싶다는 이 바람이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끌어당기는 것을 압니다. 나를 사랑하고 아껴줄 남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가 그의 행복과 평화에 이바지하고, 크나큰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그가 내게 영감을 주듯 나는 그를 깊이 사랑하고 아끼며, 영감을 줍니다. 그는 나의 이상을 사랑하고, 나는 그의 이상을 사랑합니다. 그는 나를 바꾸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나도 그를 바꾸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자유로우며 존중합니다. 이 말은 내 입을 떠나도 다시 내 입으로 돌아와 현실로 이뤄집니다. 확신과 믿음을 갖고 소망을 잠재의식에 새기면 소망이 이뤄지고 완성됩니다. 

결혼 생각이 들 때마다 나는 잠재의식에 내재한 무한한 지성이 내 바램을 이뤄준다고 되새깁니다. 

9. 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키우는 확언


- 내 글은 사람들의 마음을 축복하고 치유하고 영감을 주며 기분을 좋게 합니다. 그래서 놀라운 방식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돈은 내 삶에 끊임없이 흐르고, 나는 이 돈을 지혜롭고 건설적인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돈이 내 삶에서 끊임없이 흐르니 나는 기쁘고 자유롭습니다. 

10. 번영을 부르는 효과적인 확언


- 내 마음은 개방적이며 수용적입니다. 나는 조화, 아름다움, 인도, 부, 무한한 부가 자유롭게 드나드는 통로입니다. 나는 건강, 부, 성공이 안에서부터 나와 밖으로 나타난다는 사실을 압니다. 이 모든 생각이 잠재의식에 스며들어 현실 공간이라는 화면에 비치는 것 또한 압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축복받는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나는 마음을 열어 영적/정신적/물질적 부를 받습니다. 부가 폭포수처럼 내게 쏟아 집니다. 

11. 성공과 부가 내 것임을 확인하는 확언


- 올바른 행동은 내 것입니다. 성공은 내 것입니다. 부는 내 것입니다. 행복은 내 것입니다. 평화의 강이 내 몸과 마음, 내가 하는 행동을 따라 흐릅니다. 내가 하는 모든 일은 번영할 것임을 압니다. 

내 생각은 창조적임을 압니다. 공학자가 다리를 설계하듯, 이제 나도 번영과 행복을 설계합니다. 







잠재의식 확언 모음 11가지 잠재의식 확언 모음 11가지 Reviewed by 해결사 on 11월 05, 2023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