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긍정 확언 (매일 아침을 다르게 시작해 보자)

 

자기 긍정 확언 

자기 긍정 확언으로 다른 인생을 살자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3. 나는 매일 성장하고 있다.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매일 조금씩 이라도 흐르고 있다. 

5. 나는 용기있게 도전한다. 

6. 나는 부자다. (지금 돈은 없더라도 마음이 부자다)

7.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8. 나는 뭐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0.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난 지금 99도인 것이다)

11. 나는 행동하는 사람이다. (실행하지 않으면 결과는 없다)

12. 나는 한 번 한다면 한다.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 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15.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16.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17.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 

18.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우고 있다. 

19. 나는 내 꿈을 이루기에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으며,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가 있다. 

20. 모든 것에 감사한다. 

21.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자기 긍정 확언 (매일 아침을 다르게 시작해 보자) 자기 긍정 확언 (매일 아침을 다르게 시작해 보자) Reviewed by 해결사 on 4월 12, 2022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