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이 없는 사람의 특징


주변에 사람 없는 사람의 특징

주위에 사람이 없다면 돌아봐야 할 것


1. 타인의 나쁜 점을 들춰내고 있지는 않은가? 

2. 낮은 자리에 있으면서 윗사람을 비방하고 있지는 않은가?

3. 용감하지만 무례하지는 않은가?

4. 과감하지만 융통성이 없지는 않은가? 

5. 자기의 편견을 내세우면서 지혜롭다고 스스로를 생각하고 있지는 않은가?

6. 불손한 짓을 가지고 용감한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은가? 

7. 혹독한 말로 남을 공격하면서 자기가 바른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가?


- 남을 헐뜯는 사람, 융통성이 없는 사람, 예의가 없는 것을 용기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미움을 받는다. 

7개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고 생각이 든다면, 마흔이 지나기 전에 무조건 그것을 고쳐야 한다. 그래야 50이 되었을 때, 어른다운 어른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반대로 꾸미지 않아도 귀티가 나는 사람 특징



1. 꾸미지 않는데도 귀티가 나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저절로 
'와~ 닮고 싶다~' 라는 마음이 들 정도로 볼수록 빠져 들게 된다. 

- 이런 사람들은 건강한 생각과 건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귀티가 난다. 

2. 그 어떤 열받는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행동하고,  자신에게 작은 불이익이 생겨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크다. 

3. 귀티나는 사람은 말투 부터가 다르다. 

- 때로는 좋고, 나쁘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럴 수도 있지 뭐' 라며 단순하게 생각하고, 유연하게 대처한다. 


※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건 진리다!!




주변에 사람이 없는 사람의 특징 주변에 사람이 없는 사람의 특징 Reviewed by 해결사 on 8월 21, 2022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