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번 읽으면 잠재의식에 기억되는 '긍정확언' 5가지

 

읽는 긍정확언

하루 한 번씩 읽는 '긍정확언' 5가지 



1. 나는 명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성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 끊임없이 행동하겠다고 다짐한다. 


2. 나의 주된 생각들은 현실로 실현될 것이다. 이 사실을 유념하면서 매일 30분씩 집중해서, 내가 가장 되고 싶어 하는 사람과 그 소망이 실현된 내 삶을 마음속으로 그려본다. 


3. 무엇이든 내가 간절하게 바라는 열망은 물질적 형태로 실현된다. 이 사실을 유념하면서 매일 10분씩 '나는 자기확신이 있는 사람이다' 라는 생각을 나의 잠재의식에 불어 넣는다. 


4. 내 인생의 명확한 핵심 목표를 적는다. 그리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5. 나는 온힘을 다해서 인간애를 품고, 증오, 시기, 질투, 이기심, 냉소와 같은 저급한 감정들을 용납하지 않겠다. 남에게 봉사하는 것이 협력자들을 얻어 성공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임을 깨달아, 다른 사람들에게 이롭지 않은 기회는 거절하겠다. 



하루에 한 번씩 위에 5가지를 큰 소리로 읽으면, 커다란 번영과 마음의 평온, 그밖의 다른 귀한 인생의 자산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역경은 올바른 관점에서 바라볼 때는 이로운 것이 된다는 확실한 깨달음도 손에 넣을 수 있다. 










하루 1번 읽으면 잠재의식에 기억되는 '긍정확언' 5가지 하루 1번 읽으면 잠재의식에 기억되는 '긍정확언' 5가지 Reviewed by 해결사 on 12월 10, 2022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