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성과가 보이지 않을 때 |보면 좋은 글

 

결과가 보이지 않을 때 

일의 결과가 보이지 않아 답답할 때 


연봉 3억인 사람이 월급 80만원이었을 때 매일 거울 보면서 했던 말 


 나는 오늘도 성공했다. 나에게 주어진 오늘 하루에 감사할 뿐이다. 

나는 비록 지금은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지 못했지만, 

나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믿어주는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으며, 항상 내 옆에서 '잘 될 거야'라고 말해주는 든든한 친구들이 있음에 감사하다. 


매사에 웃으며, 긍정적으로 하루를 보낼 것이다. 

나에게 오는 작은 기회도 감사히 여기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의 내 인생이 기대된다

나는 오늘도 나를 믿으며 앞으로 꾸준히 나아간다. 


32살, 모아둔 돈도 없었으며 한 달 수익은 80만원도 채 안 됐다. 

빛도 안 들어오는 어두컴컴한 반지하에 가만히 누워, 

창문밖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무릎을 봤다. 


그래서 정신승리라도 해야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버텨낼 힘이 없었다. 

하지만 이렇게 매일 거울을 보며 스스로에게 말하자, 인생은 놀랍게 달라졌다. 


말은 생각이 되고, 생각은 현실이 되며, 현실은 상상을 이뤄준다. 

실제로 일말의 기대조차 없던 인생에 기대감이 넘치기 시작했고, 


좋은 기회들을 성과로 만들며 소득이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다. 


나에게 부정적인 말을 하거나, 에너지를 전달하는 사람들을 단호하게 차단하고 

긍정적인 사람들만 곁에 두고,

긍정적인 생각만 하면서 상상을 현실로 만들었다. 


그렇게 나는 불과 1년만에 연봉 3억의 사업가가 됐다. 


누군가 내게 어떻게 성공했냐고 묻는다면, 나는 이렇게 대답한다. 


"인생은 증명의 싸움입니다. 결국 스스로를 믿고 자신의 분야에서 결과로 보여주면 됩니다. 가벼운 타인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냉정한 평가에도 흔들리지 않으며 독기를 품고 꾸준히 나아가세요"


훨씬 더 나은 인생을 살고 싶다면, 스스로를 믿어라. 

자신에게 오는 작은 기회도 감사히 여기면서 최선을 다하라. 


말은 생각이 되고, 생각은 현실이 되며,

현실은 당신이 그토록 바라던 상상을 이뤄줄 것이다. 




※ 정신승리라도 하기 위해 거울을 보며, 매일 말했다는 부분이 공감된다. 나도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의 성과가 아~~주 조금씩만 보였을 때 지쳐가기 시작했지만 결국 지금 성과가 보이기 시작했다. 

지금 당장 성과가 보이지 않아서 눈앞이 캄캄하다면, 내가 상상하는 나의 미래를 만나러 하루하루 나아가자. 결국 오더라. 화이팅!!!



관련 글: 잠과 뇌의 관계 

관련 글: 진정한 의미의 '긍정'뜻대로 살자 

관련 글: 삶의 질을 높여주는 인간만의 능력 4가지 



일의 성과가 보이지 않을 때 |보면 좋은 글 일의 성과가 보이지 않을 때 |보면 좋은 글 Reviewed by 해결사 on 2월 09, 2023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