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가는 친구 특징 6가지

 

오래가는 친구 특징

오래가는 친구 특징 


1. 외모나 몸에 대한 강박이 없다

- 말 그대로 보이는 것에 대한 강박이 없다. 대화할 때도 외모에 대한 비하나 불평 하나 없이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든다. 오픈 마인드인 경우가 많아 자신은 물론 타인에게도 선입견이나 편견이 덜한 편이다. 

2. 본인 자신의 성향과 성격을 잘 알고 있다

- 본인 스스로 장단점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피곤함, 불안감이 별로 없다. 타인을 파악하는 것도 빨라서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 불편한 상황을 미리 피하는 센스가 있기도 하다. 


3. 취향이 매우 뚜렷하다 

- 좋고 싫음이 분명하기 때문에 서로 잘 맞는다면, 친구로 지내기가 편하다. 무엇을 싫어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불편한 상황은 피하기도 쉽다. 보통 이런 특징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덕질 메이트가 되면 평생 가게되기도 한다. 


4. 관계에 지나치게 공들이지 않는다 

- 완벽한 관계에 대한 환상이 없다. 친구와 오랫동안 지내와서 서로를 너무 잘 알거나, 사회에서 많은 일을 겪고 득도 해서 해탈한 경우가 많다. 이런 친구들은 자신에게 그렇듯이, 남에게도 강요를 하지 않아서 편하다. 


5. 후회나 미련이 없다 

- 부정적으로 과거에 집착하지 않고, 유동적으로 생각해서 안정적이다. 물론 라떼는~ 드립이나 친구와의 추억 팔이를 말하는 건 아니다. 늘 마이 웨이로 인생 사는 것 같지만, 후회하지 않기 위해 현재를 열심히 살기도 한다. 

6. 말마다 '그럴 수도 있지' 시전 

- 다른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잘 인정한다. 사고방식이 너무 긍정적이라 꽃밭에 사는 것 같아도 은근 멘탈이 튼튼하다. 극단적인 사고에 갇히지 않아서, 대화가 무겁지 않고 만나면 편안한 관계가 되기 쉽다. 







오래가는 친구 특징 6가지 오래가는 친구 특징 6가지 Reviewed by 해결사 on 3월 09, 2022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