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묘하게 귀티나는 사람들의 특징

 

묘하게 귀티나는 사람 특징 

비싼 옷을 입지 않아도 귀티나는 사람 


1. 자기에게 맞는 향수를 쓴다. 

2. 외모와 분위기에 신경쓴다. 

3. 말에 매너가 느껴진다 

4. 기분과 태도를 관리한다 

5. 자존감이 높다. 



6. 유행에 끌려다니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7. 말과 행동이 일치한다 

8.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안다 

9.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다 

10. 후회보다는 계획을 한다 



11. 자기 생각과 기준이 확고하다 

12. 마인드셋이 좋다 



- 매력적인 사람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이 인생의 주인공이라는 걸 확신하고 있으며, 그 누구보다 능동적이며 주체적으로 살아간다. 이런 매력을 가진 그들도 하루아침에 생긴 것은 아닐 것이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 거울을 보면서 말과 태도를 연습하며, 자기계발과 마인드셋을 위해 독서도 게을리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렇게 누구나 끊임없는 연습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지다. 먼저 원하는 삶의 모습을 그려보고, 하나씩 하나씩 그렇게 되기 위해 쫓아가면 된다. 그러다 보면 언젠가 매력적으로 변한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인생을 바꾸는 작은 습관들


1. 긍정적으로 말하기 


- 좋은 일이 생겨도 부정적으로 말을 하면 일이 꼬이게 되고, 나쁜일이 생겨도 긍정적으로 말을 하면 일이 잘 풀리게 된다. 무조건 긍정적인 말투를 사용하자. 부정적으로 말하면서 푸념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도 없다. 

2. 정해진 시간에 식사하기 


- 시간이 없다고, 일이 바쁘다고 아무 때나 식사를 하거나 거르면 안 된다. 식사하는 시간을 규칙적으로 하면 군것질도 덜하게 되고 몸은 저절로 건강하게 된다. 

3. 11시~3시에는 무조건 잠들어 있기 


- 밤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는 뇌가 쉴 수 있는 골든 타임이다. 그 시간에는 무조건 잠들어 있어야 한다. 그래야 다음날 아침에도 가뿐하게 일어날 수 있고 활력이 생겨난다. 

4. 아침에 10분 일찍 일어나기 


- 아침에 시간에 쫓기는 사람은 하루 종일 쫓기는 삶을 산다. 아침에 딱 10분만 일찍 일어나 보자. 단지 10분을 당긴 거지만, 하루 종일 여유가 생겨난다. 

5. 하루 10분 좋은 글 읽기 


- 나에게 좋은 얘기를 들려주는 글을 읽자. 좋은 글은 나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그 좋은 영향은 내 삶을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준다. 

6. 일주일에 3번은 운동하기 


- 일주일에 3번, 최소 30분은 꼭 운동을 하자. 운동을 하면 몸이 좋아지고, 몸이 좋아지면 정신력도 훨씬 더 강해진다.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은 괜히 나온 말이 아니다. 



※ 인생을 바구는 것은 어떤 거창한 것들이 아니다. 말하기, 먹기, 잠들기, 운동하기만 잘 실천하더라도 내 인생은 180도 바뀔 수 있다. 









볼수록 묘하게 귀티나는 사람들의 특징 볼수록 묘하게 귀티나는 사람들의 특징 Reviewed by 해결사 on 2월 12, 2023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